홈으로 이동

About KraftHeinz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다국적 식품업체의 선두 주자인 H.J.Heinz 그룹(현 Kraft Heinz Company, KHC)의 투자로
1986년 4월 7일 한국 식품업계에 첫 발을 내디뎠으며, 출범 당시 국내 식품회사와의 합작 투자로 인천에서 ㈜ 서울하인즈라는 상호로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1999년 H.J.Heinz 그룹이 100% 투자한 한국 현지법인으로 전환하여 ㈜한국하인즈로 정식출범하게 되었으며,
2004년 하인즈 그룹의 주 사업분야가 아니었던 유지사업부문을 매각하고, 본사를 서울로 옮김으로써,
하인즈 그룹의 핵심사업 부문인 외식 및 소비자 제품 사업 부문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에게 더 한층 가까이 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품질은 양보될 수 없다 (Quality is never compromised)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한국하인즈는 최상의 맛과 품질의 제품을 여러분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여러분의 행복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크래프트 하인즈는 세계에서 5번째로 규모가 큰 식음료 회사입니다.
크래프트 하인즈는 가정용, 업소용, 야외활동 등 어떠한 시기에도 즐길 수 있는 높은 품질과 맛 그리고 영양을 갖춘 제품으로 전세계인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의 가장 대표 브랜드는 크래프트, 하인즈, ABC, 카프리선, 클래시코, 쿨에이드, 오레아이다, 오스카마이어, 필라델피아, 플랜터스, 벨비타 등이 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는 고객, 우리가 사는 지구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2016년 기준 265조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20조 이상을 기아에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구살리기의 일환으로 2020년까지 온실가스 15% 감축, 에너지 소비 15% 감축, 물 소비 15% 감축, 매립지로 보내지는 쓰레기 15% 감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의 품질 관리는 우리 제품의 원료를 책임지는 재배자들 뿐만이 아니라 공급자들의 헌신과 관리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CEO로 재직 중인 베르나르도 히스는 2010년부터 버거킹 글로벌 대표와 2013년부터 H.J. Heinz 대표를 역임하였습니다.

크래프트 푸드 그룹(Kraft Foods Group, Inc.)

크래프트 푸드는 17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12개 브랜드가 각 10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크래프트, 오스카마이어, 맥스웰, 오레오 등 100년이 넘은 브랜드만 해도 14개가 넘습니다.
1989년 시카고에서 시작한 크래프트는 북미 지역의 식료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크래프트 푸드 인터네셔널에서 분리된 후 하인즈 그룹과 합병하였습니다.

하인즈 그룹 (H.J Heinz Group)

1869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설립된 H.J.Heinz Group은 창업주인 Henry John Heinz의
창업정신, 'Doing common things uncommonly well'을 바탕으로 약 140년 동안 우수한 품질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하인즈 그룹은 1957년부터 해외시장의 진출을 시작하여 세계 각지의 대형 식품회사들과의 합작, 인수
및 합병을 통하여 꾸준히 해외시장을 확장해오고 있습니다.
하인즈 그룹은 케찹, 소스, 스프, 베이크드 빈스, 파스타, 유아 식품군 및 Ore-Ida® potato products,
Weight Watchers® Smart Ones® entrees, Boston Market® meals, T.G.I. Friday's® snacks,
Plasmoninfant nutrition등 식품 업계 선두의 제품군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인즈는 2012년 미국 소비자 만족조사 ACSI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TM)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00년 이후 13년간 식품 제조업 부문 연속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
SHARE
TO
TOP